초반 천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 바로 7,8회.

두사람 아기자기한 티격태격이 예쁘고 욱봉의 질투와 소유욕 비스무리한 거 그리고 내여자는 내가 지킨다가 잘 드러난 회차라 정말 이쁘다.

후반 마계에서 타격받을 때마다 초반 마계로 힐링한 건 안 비밀

마계의 변성공주를 만났는데 욱봉의 춘몽이 모두에게 들킨 것 같은 뻘쭘한 찰나 ㅋㅋㅋㅋㅋ

아니 왜 애를 째려보고 그래 금멱은 아무 말도 안 했는데 ㅋㅋ

 

그 와중에 금멱이 자기 피해 형 옆에 앉은 건 또 꼴보기 싫어서 이리 오라고 함ㅋㅋ

욱봉이 금멱에게 이리 오라고 하는 목소리, 톤 너무 좋음

여러분 7,8회는 그냥 영상으로 보세요

욱봉의 목소리와 움직이는 모습을 모두 봐야 완성되는 게 향밀이에요

 

이때의 얘네는 그냥 붙어만 있어도 예쁨ㅋㅋㅋㅋㅋㅋㅋㅋ

금멱이 열심히 수련 안 한다고 구박하는 욱봉과 그런 욱봉 뒤에서 흥 하다가 급히 얼굴 수습하고 건포도 뺏기고 ㅋㅋ

귀여워...

원작을 확인해보니 확실히 욱봉이 금멱 화계에서 처음 주워 갔을 때 금멱은 아가야였음. 한 일고여덟살 됐나

진짜 욱봉이 금멱을 키운 거임 ㅠㅠㅠㅠㅠㅠㅠ 

아빠처럼 키우다 오빠처럼 보듬어주다 사랑하게 된 것 

금멱이 본 자신의 꿈이 곧 자신의 마음이라는 것을 욱봉은 어느 정도 눈치를 채고 있었지만

그걸 인정하기는 힘들었던 것 같음. 금멱 이놈은 아직도 눈치 없고 아기 같은데

고고하고 우아하고 지체높은 봉황으로서는 자존심이 상할 만도 하고

금멱을 사랑한다는 것을 스스로도 아직 온전히 받아들이기 힘든 상태였던 듯

 

그래서 그건 키스가 아니고 사실은 내가 널 깨물었던 거라는 거짓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욱봉 진신이 봉황이고 금멱 진신(은 아니지만 진신으로 아는)이 포도이기 때문에,

즉 새는 과일을 먹는다는 관계 때문에 가능한 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바람에 어디 가서 욱봉의 춘몽에 관해 떠들 생각을 1도 하지 못하게 된 금멱

겁먹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멱이 위험할까봐 집에 결계쳐놓고 금멱 가둬놓고 가기까지 했는데

궁기를 잡으려면 금멱이 영지를 만들어 궁기를 유인해야 하는 난감한 처지에 이름

위험해질까봐 안 데려가고 싶은데

"화신이 나를 구해줄 거잖아" 너무나 천진난만하게 찰떡같이 믿고 있으니

데려갈 수도 안 데려갈 수도 없게 됐음. 결국 데려감

 

난 욱봉이 질투하는 그리고 자기 여자 건드리는 거 못 참는 모먼트가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

궁기를 잡겠다며 함께 따라온 마계의 세자들(이라 쓰고 방해꾼이라 읽는다)이 금멱에 대해 함부로 떠들자

굉장히 빡친 욱봉 금멱을 함부로 말하면 궁기 밥으로 던져준다고 함. 진짜로 그럴 분위기

여기서 진짜 우아하게 화냄. 큰소리 1도 없는데 오싹하게 만드는 저 우아함.

 

친구 육육을 죽인 궁기를 꼭 잡겠다며 결의에 차 있는 금멱이 욱봉은 너무 걱정되고

결국 공주님안기로 금멱을 휙 데려감

아니 뒤에 보니 손 잡고 날던데 굳이 이렇게 공주님안기로 가시면 너무 고맙지요

너무 역동적이라 캡처는 대실패인데 

7회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스토리와 아무 상관없어도 전투에 임하는 전쟁의 신 화신의 모든 씬은 소듕하니까요

멋있는 건 한 번 더

 

궁기한테 털끝이라도 하나 다칠까 금멱을 어떻게든 싸고 안고 하는 그 모든 모먼트 미치겠엉

캡처가 불가능한 부분 널렸으니 7회 보세요 백 번 보세요

궁기에게 공격을 당하는 와중에도 금멱부터 챙기는 욱봉

전쟁의 신 화신이 화를 입는 많은 순간은 사실 금멱 챙기거나 금멱 보호하려다 일어나는 거임

떨어지는 돌에 맞을라 저렇게 소중하게 품에 꼭 안고 보호하는 거 넘 좋아 ㅠ

 

결국 금멱의 도움으로 궁기를 봉인하는 데 성공

그러나 금멱은 궁기의 피가 묻어서 죽는 줄 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지금은 저게 웃음거리고 욱봉은 웃음을 참기 어렵지만

저 씬이 나중에 또 나온다고.... 그때는 진짜라고.... 그것도 두 번이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런 금멱이 귀여워죽는 욱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멱에게 포커스되고 욱봉 아웃포커스 되는 와중에도 귀여워서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런데 금멱이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