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4회라니.... 이거 60부작인데 과연 다 할 수 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인간계 빼고는 남주가 아예 안 나오는 회차도 있고 이상한 중국 드라마

남주 나올 때는 샅샅이 훑었다가 안 나오면 스킵신공을 발휘하니 이상한 중국 드라마

 

계속 영력을 나눠 달라고 조르는 금멱.

사실 금멱은 포도 정령이 아니고(어차피 출생의 비밀, 신분의 비밀 이런 건 패스할 예정이라 털어놓자면)

진신, 즉 원래 몸이 서리꽃임. 만 년 안에 겁을 겪을 것을 두려워한 엄마가

사랑을 못 느끼게 운단 먹이고 금멱의 원래 진신을 봉인해놓는 바람에

아무리 수행해도 영력이 늘지가 않음 게다가 나이도 어리고

(그러나 수행을 잘 하지 않는다는 게 문제 ㅋㅋㅋㅋㅋㅋㅋㅋ)

 

온갖 방법을 다 써보지만 다 실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않이 월하선인, 애한테 방법을 제대로 좀 가르쳐....라고 하지만 제대로 가르친 부분이 있음 아주 중요함 ㅇㅇ

 

금멱은 사실 아직 나이도 어리고 수경 안에 갇혀 살았고 운단도 먹어서

지가 남자인지 여자인지도 모르고 설레는 게 뭔지도 모르고 마냥 해맑은 아이임.

출발부터 봉황에게 지극히 불리한 게임...ㅠ

 

가슴이 커지고 있는데 여기 온 다음부터 여기에 살이 찐다고 말하는 금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 곳 모르는 봉황 시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금멱....아.................. 그래 너는 아직도 크고 있는 꼬마도도구나

 

애가 수련도 안 해 먹을 것만 밝혀 만날 영력 달라고 조르고 협박이나 하는데다

심지어 사랑의 연적(...)인 수화가 가져온 음식을 몰래 훔쳐 먹으려다 들켜서 쫓겨나는데

 

귀엽다

귀여워

저도 모르게 자꾸 웃는 봉황

너 그거 사랑의 시작이야 위험하다고

 

화신(火神), 봉황 즉 욱봉은 진신이 봉황이자 전쟁의 신이다.

사실 앞부분의 봉황 역시 나이가 많지 않긴 하지만 수련을 열심히 해서 영력의 세기는 물론 금멱하고는 비교도 안 되고

각종 전쟁터에 나가 공을 세우고

게다가 천제와 천후의 적자 ㅇㅇ 핏줄이 로얄 오브 로얄

바쁘고 고귀한 신분인지라 금멱이 감히 함부로 대할 수도 없고 욱봉이 굳이 상대할 필요도 없는데

귀찮다면서 저렇게 옆에서 끼고 계속 가르치려 함

지독하게 안 느는데다 게으름에 식탐만 많은 애를...

 

욱봉 그거 사랑이야

 

환형술이란 몸을 바꾸는 술법을 말하는데 수련하랬더니 탁자 다리나 부러뜨림 ㅋㅋㅋㅋㅋㅋ

다리의 책을 빼다가 봉황 위로 엎어진 금멱

그때 들이닥친 월하선인은 신이 났음 아니 그거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봉황과 저렇게 스스럼없이 스킨십하는 유일한 인물이 금멱

봉황이 저렇게 스스럼없이 스킨십하도록 내버려두는 유일한 인물이 금멱

봉황, 그거 사랑이야

 

사실 욱봉이 언제부터 금며들었는지 알아보려고 열심히 복습하는데(그건 핑계잖...)

정확히 언제라고 말할 수 있는 시점이 있기도 하고 없기도 하다

욱봉에게 금멱은 저렇게 어느 순간부터 계속 금며들어서

금멱과 함께 보낸 모든 시간이 나중에 욱봉에게 가장 아픈 상처가 된다

물론 결정적으로 반한 계기가 있긴 한데(역시 예뻐야 함) 그전에 이미 욱봉은 충분히 금며든 상태라 그때 퐝 터진 거고

 

엄한 척 하지만 금멱이 째려보면 조오금 아주 조오금 움찔하기도 함ㅋㅋㅋㅋㅋ

 

금멱을 젓가락으로 만들어서 자기가 음식 먹을 때 사용하고 금멱은 먹을 거 안 주고 ㅋㅋㅋㅋㅋ

젓가락으로 북 두들기고 ㅋㅋㅋㅋ

심지어 의자 다리로 쓰고 배추로 만들어 토끼 앞에 내려놓고(토끼... 나중에 이 토끼는... ㅠㅠ)

아무튼 금멱 놀려먹는 재미에 흠뻑 빠지신

전쟁의 신_천제의 적자_고귀한 봉황

 

아무리 졸라도 영력 안 주고 수련하라고 다그쳤지만

뜻밖에 금멱에게 팔도의 사투리를 알아들을 수 있는 재능을 발견 그걸로 훌륭한 장수를 뽑고 나서

선심 쓰듯 신선들이 단오? 같은 명절에 먹는 쭝쯔에 영력이 들어있다고 알려줌

신이 난 금멱 먹을 게 있는데 그 안에 영력이 들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귀여워 귀여워 귀여운.....데?

 

금멱이 여자인 건 욱봉만 알고 있음 아직까지는

선동으로 데리고 있기 때문인가 아니면 나만 알고 싶은 본심 오브 본심인가

금멱의 미모는 엄마를 닮아서 초기부터 아예 대놓고 천계 제일 비스무리하게 나옴

남자인 줄 알고 있는 지금 선녀들의 연서가 쏟아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계에서 제일 잘났다는 화신을 제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녀에게서 연서를 받았는데도 쭝쯔 먹을 생각만 하는 금멱

 

귀여워

귀여운데 사랑스러워

 

욱봉 그거 사랑이야 

이미 눈이 사랑에 흠뻑 젖었어

욱봉의 가장 큰 장점:

멜로눈깔

 

하 이 눈깔 땜에 미치겠엉

 

영력 욕심에 쭝쯔 훔쳐온 것 좀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쭝쯔로 산을 쌓을 기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