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데이트를 하게 된 두 사람. 쟝천이 제법 비싼 레스토랑으로 데려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샤오시는 파스타 먹고 쟝천은 스테이크 썰고 있어... 이미 이전부터 슬슬 쟝천이 샤오시 먹을 거 사주기 시작했지만 여친이 되고 난 이후부터는 샤오시 돈을 아예 못 쓰게 하는 느낌마저 들 때가 있기까지



"이거 데이트지?"

"그럼 혼밥메이트겠니?"

"자꾸 그렇게 말할래? 진실되지 못하게."

"그럼 어떻게 말할까? 아기야, 라고 부를까?"

"할 거야?"

"아니."


대사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혼밥 메이트겠냐니.... 쟝천 이 솔직하지 못한 놈아........(근데 이거 넷플릭스에서는 사업상 미팅이겠느냐는 식으로 번역해 놨던데 번역이 넘나 다른 것... 도대체 얘가 뭐라고 한 거야? 우리는 못 알아듣는 중국 프로그램 얘기한 건가? 그거시 알고 싶다...)


아기야, 를 먼저 꺼낸 건 쟝천 너잖아 ㅋ 근데 하긴 쟝천이 샤오시를 아기야, 부르는 건 상상이 안 됨........ 아니야 그거 하지 마 쟝천 아무래도 아닌 것 같아



오늘밤에 다른 할 거 없으면 같이 있어달래


아니 그런 말 듣고 다른 생각 안 하는 게 더 이상한 거 아님?????????? 샤오시 순간 입에서 먹던 게 튀어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쟝천에게 트림하는 소리도 안 들려주고 싶고 구멍난 양말도 안 보여주고 싶은 게 샤오시 맘인데 이런 몰골을 보였으니 어떡함 샤오시 헤어지자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이렇게 샤오시가 귀엽고 웃긴데 쟝천은 오죽했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시가 너무 부끄러워하면서 울려고 하니까 쟝천 너무 웃긴데 웃지도 못하고 너무 사랑스러운데 티도 못내겠고 억지로 웃음 참는데 광대는 우주를 뚫을 것 같고......


아니 샤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모습 좀 보여줬다고 다시는 안 따라다닐 거라며 헤어지자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아서 샤오시 달래주는 쟝천. 좋았어 자연스러웠어 이렇게 포옹도 클리어....... 아, 아닙니다


샤오시가 넘나 사랑스러운 쟝천. 이때부터였던가 보다. 아무리 샤오시가 귀찮게 해도 기회만 생기면 샤오시 자기 옆에 붙어 있게 만들려고 했던 거... 같이 놀 수는 없어도 어려운 공부하는 동안 샤오시가 옆에 있어주면 좋겠다는 바람이었던 거다. 


근데 샤오시는 무슨 생각 한 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너무 간질간질하고 좋다고... 쟝천이 그저 남사친이었을 때는(사실 그런 때도 거의 없었던 거 같긴 하지만... 니들은 만날 썸 탔어 그거 니들 모르지) 쟝천이 같이 있어 달라고 해도 샤오시가 이렇게까지 반응하지 않았을 거 같은데 남자와 여자로 만나기 시작한 이후 성적 긴장감 살짝씩 도는 거, 너무 좋다고........ (변태 같음)



이거 포옹했다고 징징한테 자랑한 거니 그런 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징 한심해 죽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징징 왕언니 포스 우와 대단


아직 뽀뽀도 못했느냐고 뭐라 하는 징징에게 살짝 주눅 든 샤오시 내가 여자로서의 매력이 없나 고민하기 시작함. 아니 그거 아니야 사실 쟝천은 이미 뽀뽀했음ㅋ



샤오시 치마 입은 거 이때 처음 봄. 게다가 어깨도 훤히 드러남... 사실 샤오시에게 썩 어울리는 옷은 아니었는데, 남친인 쟝천은 긴장하지 않을 수 없다 ㅋ


어색하고 어색하니 좋구나


괜히 어색하니까 무릎 긁다가 쟝천은 냄새 타령 시작 ㅋㅋ 저 모기 많은 동네에서 밤중에 공원 벤치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억 이건 모기밥으로 나를 진상하겠다는 의미 아닌가


샤오시 모기에게 공격당해 넘나 가려워 온갖 것을 다 발랐더니 냄새가 이상한가 봄 ㅋㅋㅋㅋ 그걸 굳이 물어보는 쟝천ㅋㅋㅋㅋㅋㅋ 샤오시가 어떻게든 이 어색함을 탈출하려고 아무말이나 하는데 너는 냄새나 말하고 어이고........



쟝천이 냄새 얘기하니 괜히 무안해서 떨어져 앉는 샤오시. 그게 못마땅한 쟝천, 샤오시 이리 오래 뭐 하러? 뽀뽀하러


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쟝천이 이미 도둑뽀뽀를 하긴 했지만 두 사람이 '나누는' 첫키스는 이번이 처음이다. 딱히 오늘 키스해야지 결심하고 만난 것은 아닐 테지만(샤오시는 그래 보이지만 쟝천은 아니었을 거야 얻어걸린 거지...) 이미 이때부터 쟝천은 샤오시가 자신한테서 멀어져 앉는 것조차 싫어함 그리고 샤오시가 차려 입은 이유를 눈치챔 빠른 눈치 칭찬해


이과 감성 충만한 쟝천 분위기 만들어 키스하겠다는 의지 따위 1도 없지만... 키스할거야 이리 와 하니 다가와 스르르 눈 감는 샤오시가 얼마나 예뻐 보였을까. 키스도 키스지만 샤오시 예쁜 얼굴 보느라 살짝 넋이 나감 


이상하네 왜 키스 안 하지 슬쩍 눈 뜬 샤오시 넘나 귀엽고 사랑스럽고 다시 눈 감아, 하는 쟝천 어째 살짝 카리스마 있고 그러라고 하니 눈 감는 샤오시 또 귀엽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첫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


첫키스답게 과하지 않으면서도 너무 예뻤음.... 여기까지는.



아니 근데 키스 후 대화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뭔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하고 나니 아까보다 더 어색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샤오시는 정말 쟝천이 왜 키스했는지 궁금했나 봄 온갖 가설을 다 들이댐


내 모기퇴치제 냄새가 혹시 발정제 역할을 했느냐느니 치마를 입어서 그런 거냐느니 뭐가 네 안의 야수(?!!!)를 깨웠느냐느니......... 샤오시.........


거기에 대고 쑥스러우니까 한다는 말이 다른 피부 조직과 입술의 피부 조직이 어떻게 다른지 궁금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이 솔직하지 못한 놈아........ 이게 머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내가 넘나 좋아하는 데이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진짜 여기 포인트가 한두군데가 아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첫키스까지는 남사친과 여사친에서 남자와 여자로 넘어가는 과정 중의 어색함이랄까, 이제 막 사귀기 시작한 커플의 풋풋함이랄까, 그런 것들이 보여서 귀엽고 웃겼다면, 첫키스 미션까지 클리어하고 난 후 이제 드디어 서로가 서로에게 남친 여친으로 익숙해지고 난 후의 이들 커플 일상은 너무 예쁘고 설레는 거다...


1차 킬포. 쟝천은 공부할 때조차 샤오시를 끼고 있고 싶어 함

2차 킬포. 심심해진 샤오시가 먼저 들어가 자겠다고 하니 책을 줌. <오만과 편견>. 그러니까 미리 준비해 왔다는 거.

3차 킬포. 소설책을 미리 준비해 올 만큼 샤오시랑 떨어지기 싫은 쟝천 마음.

4차 킬포. 추워서 손 밖에 내놓기 싫은 샤오시, 핵귀욥. 샤오시가 푸드덕거리니 알아서 책을 넘겨줌

5차 킬포. 공부하는 내내 샤오시가 치면 책장 넘겨줌. 한 번도 귀찮은 내색 없음


좋은 생이었어요........ 이제 여한이 없어요....... 끄엉#$#%#$%$&^%



아니 근데 중국은 원래 저작권 개념이 없는 거임???? 언론사에서 찍은 사진은 당사자의 동의 없이 막 실을 수 있는 거 사실임???? 그럴 리가? 그건 공인에 한한 거 아닌가????


그런데도 포토샵 작업 날로 먹겠다는 학내언론사 선배의 꼬임에 넘어가는 샤오시ㅋㅋㅋㅋㅋ 결국 교내 커플 선발전?에 출품하고 마는데....


안 그래도 눈에 띄는 쟝천... 이런 거 좋아할 리 1도 없음ㅋㅋ 사실 샤오시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음 근데 자랑하고 싶었구나 샤오시.... 


이것도 어째 <악작극지문> 생각난다. 거기서는 두 번이나 이런 일이 있었지... 남주 어머니가 몰래 찍은 사진이 게시판에 한 번 걸리고 결혼한 후에는 남주 어머니가 하지도 않은 임신 소식을 온 학교에 뿌리고 ㅋㅋ큐ㅠㅠㅠ 


쟝천 화났음ㅋㅋ 화날 만 함ㅋㅋ



여기서도 너무 좋은 포인트.... 쟝천 진짜 화났는데 그렇다고 샤오시한테 막 화내지도 않고 소리지르거나 하지도 않음. 그냥 온몸으로 나 화났음 뿜뿜하지만 그게 상대방을 기죽이고 얼려 죽일 정도도 아님. 


샤오시 화 풀어주려고 애교 부리는 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미 쟝천 반쯤 녹았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근데 이해감


지나가다 군고구마 발견한 샤오시 군고구마 사주겠다고 끌고 갔지만 쟝천 취향 아님 ㅋ 그냥 샤오시 지가 먹고 싶은 거임ㅋ 쟝천은 대놓고 발암물질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언젠가 한 대 맞을 것 같음 쟝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군고구마 사줄 테니 화 풀라고 한 거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시 돈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쟝천 주머니 털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쟝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걸 왜 에필로그로 따로 뺐는지는 모르겠으나... 암튼 에필로그에서 이후 이야기가 이어지는데...


화난 남친이 이렇게 스윗할 일인가... 여친 기숙사까지 데려다 줌 여친 명랑하게 잘 가라고 인사하고 쿨하게 돌아섬


장난기 발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화난 얼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장난기 풀 장착


놀래켜서 군고구마 떨어뜨림. 그래놓고 나 화났어, 하는데 얼굴은 웃고 있는데???ㅋㅋㅋㅋㅋ 샤오시 놀려먹는 게 세상에서 제일 재밌는 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시 떨어져서 망가진 군고구마 보면서 슬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쟝천 화 풀어주려고 산 거 아님 쟝천 주머니 털어서 사고 지가 들고 온 거 핵귀욤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미 먹보 샤오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