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 들마는 전반부는 샤오시의 짝사랑 쟁취기이고 중반부까지는 쟝천이 자기 마음 깨닫고 서서히 샤오시에게 마음을 열면서 질투 뿜뿜하는 과정인지라 썸은 탔을지 몰라도(그것도 가벼운 썸) 꽁냥꽁냥 예쁜 장면은 거의 없었다. 그런데!!! 사귀고 나서도 꽁냥꽁냥 예쁜 씬은 18회와 23회에만 몰빵이고 나머지는 없다는 거 실화임??!!!! 그러니 18회와 23회만 주구장창 팔 수밖에 더 있나!!


고로 이 글은 세 개로 나뉠 예정. 



절강성에는 모기가 많나 봄. 기숙사에 모기장 설치가 필수인가 봄.


같은 방 쓰는 룸메가 남친 불러서 침대 닦아 달라고 해야겠다 하는 말을 샐룩 튀어나온 입으로 듣고 있던 샤오시.... 부를 남친이 없으므로 썸 타는 남자 침대 닦아주러 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시 목소리 듣자마자 자동광대 발사하는 쟝천 ㅋㅋ



원작에서는 샤오시가 하도 쟝천 찾아가면서 의대생들과 어울려서 모르는 사람이 없었다는 설정이라는데... 


과연 파워 인싸 샤오시 처음 보는 쟝천 방 룸메와도 쾌활하게 인사하고 심지어 남친도 아닌 썸남이 타과와 연합 환영회 하는 데 따라가도 되냐고 함ㅋㅋㅋ 대단하다... 저런 성격 부러움


음, 근데.... 쟝천??????????????????????? 여자친구??????????????? 룸메가 귀여운데 하니 견제 살짝 들어가고 바로 아무도 못 건드리게 못을 박음. 저 귀여운 여자 내 여친임


근데 그 여자친구 당사자는 알고 있음??



아니 근데 여친 아니라고 하기에도 되게 이상함. 딱 달라붙어 있는데??? 


게다가 같은 과 남학생이 술을 권하면서 전공이 뭐냐고 하니까 눈으로 살짝 욕하면서 딱 잘라 술 마시면 안 되는 전공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 게 어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게다가 샤오시는 미대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남친 포스 아니면 뭐임?? 내 여자한테 아무도 집적대지 마라, 술 권하지 마라 모드인데??



쟝천의 첫키스는 불발로 돌아간 게 확실하다. 아직도 샤오시는 쟝천이 이미 자신을 여친으로 여기고 있다는 걸 1도 모름. 쟝천이 딱히 오늘을 디 데이로 잡은 것 같지는 않지만(모든 것이 우연) 저 정도 확실한 견제와 커버는 내가 샤오시 남친 뿜뿜이 아니라면 가능하지 않은 수준이다 ㅋ



아니 그니까 술 마시면 안 되는 전공이 어딨음?? 게다가 미대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시 말이 백 번 맞는데...


샤오시 넌 니가 왜 쟝천 눈치 보는지 알고는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쟝천이 지금 너 술 마시는 거 싫어해서 못 마시게 하는 거, 친구로서는 파워 월권이라는 거 알고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가 쟝천 눈치 보면서 난 안 마신다 말하는 거, 친구로서는 넘나 이상한 거 알고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샤오시, 남사친이란 말이야, 루양 같은 존재야... 니가 창틀로 올라가든 말든 내 여자가 먼저이고, 니가 술을 마시든 말든 노상관이고 말이야. 쟝천처럼 너 술 취한 게 귀여워서 다른 사람 보여주기 싫고 너 술 마시는 거 싫어해서 견제 들어가는 거, 그거 이미 남사친은 아님 무슨 얼어죽을 남사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렇게 찰싹 달라붙어서 다른 사람들은 아웃오브안중이고 지들끼리만 속닥속닥하고 있는데 쟝천이 여친으로 소개 안 했다고 아무도 여친이라 생각 안하는 게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실게임을 하기 시작함. 사람 사는 데는 다 비슷한 건가, 아니면 우리랑 중국이 유난히 비슷한 술자리 문화와 게임을 가진 건가... 지난번 분신사바도 그렇고 이번 진실게임도 그렇고 신기하네.


진실게임으로 예쁘장한 신입 여학우에게 남친 있느냐고 좋아하는 남자 있느냐고 물으니 샤오시 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저런 달콤한 걸 묻느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적어도 속옷 색깔 정도는 물어봐줘야 하는 거 아니냐고 했을 때 쟝천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오시네 과에서는 술 막 마시고 진실게임에서는 속옷 색깔 물어보고 노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간파했어 표정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찰싹 달라붙어서 쟝천과 둘만의 세계 시간 공간 안에 있으면 뭐해 저렇게 대놓고 신입 여학우가 쟝천 쳐다보며 고백할까 말까 하는 분위기가 만들어지는 것도 다 쟝천이 샤오시에게 못을 박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러고 곤란하니 샤오시한테 구해 달란다... 걍 니가 니 입으로 샤오시 내 여친이다 왜 말을 모태!!!



샤오시 이럴 땐 순발력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배가 아프다고.... 


죄송합니다. 여자친구가 아파서 병원에 데려가야겠어요.


쟝천.... 그게 고백이야????? 


아니 사람들 왜 놀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니들이 놀라는 게 더 이상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쟝천이 샤오시 데리고 나가 버린 후에 깨알같이 고백하려던 여학생에게 술 따라주던 거 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쟝천 방법은 여러모로 유익하다. 쓸데없이 의대 선후배 동기들에게 여친 있다고 말 하지 않아도 아무도 접근 못하게 나 여친 있음 공표도 되면서 샤오시한테도 너는 내 여친, 땅땅 못도 박을 수 있고 이래저래 일석이조, 일거양득, 뭐 그런 거 되겠다



근데 잠깐만 쟝천 너 지금 뭐라 했음????????


샤오시는 자신의 귀를 믿을 수가 없다. 다시 한 번 더 확인하지 않으면 이대로 아무것도 아니게 될 수도 있음. 얼이 약간 나가서 니가 나 여친이라고 한 거 맞느냐고 묻는 샤오시 핵귀욥


왜, 싫어? 묻는 쟝천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솔직하지 못하게 왜 구래.... 니 맘속에서는 이미 고딩 때부터 샤오시 니 여친이었잖아......... 샤오시, 사실 쟝천은 너 재수한다고 1년 더 참은 거임ㅋ


드디어 공식 쟝천 여친이 된 이후 샤오시가 신이 나서 자고 있는 징징 깨워 마치 아카데미상 수상처럼 나를 예쁘게 낳아주신 부모님과 나를 지지해준 친구들에게 감사 어쩌고 저쩌고 하는 거 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징징 그냥 개무시하고 들어가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오늘부터 1일이 되긴 했는데.....


샤오시, 쟝천에게 전화를 할까 말까 수십 수백번도 더 고민함 


그러다 아 몰랑 내가 언제부터 쟝천한테 전화하는 거 망설였나 전화해야지 했을 때 기막힌 타이밍으로 쟝천 전화 걸려옴. 같이 밥 먹자고


룸메들이 남친 생겼느냐 물을 때 있다면서 잘 생겼다고 자랑하는 샤오시 핵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쟝천이랑 손 잡고 싶은 샤오시 넘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노래는 어디서 난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런 노래가 있구나 손 잡고 싶어하는 샤오시 맘 알아채고 광대 못 숨기는 쟝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솔직하지 못한 놈 너 이미 샤오시 손 잡았잖아


샤오시 사실 그거 니네들 처음으로 손 잡은 거 아냐 쟝천이 이미 니 손 잡았는데 너 기억 1도 안 나는 거니...


쟝천 입장에서는 샤오시 얘 진짜 그때 일 1도 기억 안나는구나 싶긴 했을 거다. 샤오시가 먼저 찔러준 게 되니 고맙다고 해야 하나



손 잡은 김에 깍지까지 끼고 싶은 샤오시 깍지 끼자고 말함


아 샤오시 넘나 예쁘고 사랑스럽다... 쟝천에게 자기 감정 책임지라 밀어붙이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원하는 것을 숨기고 눈치보지도 않아... 넘나 사랑스러운 것


아니 근데 결국 깍지 바로 낄 거면서... 왜때무네 튕기는 거야 쟝천????????? 아놔 니 속을 진짜 알 수가 없엉 샤오시는 그냥 손깍지 끼고 내 남친, 기쁜 얼굴인데 어째 너는 긴장하는 거 같니............. 샤오시보다 더 긴장하는 느낌 


푸릇푸릇한 배경으로 마치 커플룩처럼 맞춰 입은 느낌의 두 사람, 진짜 너무 예쁘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