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판을 목놓아 외친 지 어언 1년이 훌쩍 지나고... DVD까지 모두 발매된 지금 감독판이 나올 가능성은 0에 수렴하지만 오늘도 외쳐본다 감독판 ㅠㅠㅠㅠㅠㅠ 이 영상들 다 어디다 잘라 먹은 거냐고요ㅠㅠㅠㅠㅠ

 

일단 감독판 블딥 대신 감독판 뮤비가 있어요... 감독판 블딥이 나오지 않을 걸 예감하셨던 듯... 뮤비에다 미방영분을 마구 집어넣으심...

 

https://www.youtube.com/watch?v=tE4DX2axkm4

꼭 보세요... 두 번 보세요...  세 번 보세요... 백 번 보세요... 노래도 넘 좋으니까.

 

아마 샹친이 회사에 찾아온 때 즈음인 것 같음. 그 전이거나 후이거나 아무튼 심각하게 고민하는 즈수.

아마 진심과 이성 사이에서의 치열한 고민인듯...? 마음은 샹친이지만 결혼을 사후이와 해야겠다 마음먹는 때쯤?

 

여자아이들끼리 뭔가 즈수 관련된 것을 서로 갖겠다고 난리를 치다 당사자인 즈수에게 들킨 듯한 모습

그게 여장 영상이라기엔 즈수가 운동회 때 알았고... 이게 뭘까 그저 궁금증만

푸른 하늘 배경으로 샹친 너무 예뻐.... 너무 청명해...

 

이거 어디 갔어요..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즈수 질투 폭발씬 같은데 어디 갔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학 때 같은데 왜 샹친 장미꽃 아진한테 주는 건데요.... 아 궁금해 뒤짐

즈수 장미 받을 거라 기대하고 있었던 것 같은 눈빛인데 샹친이 즈수 그냥 지나쳐서 아진에게 가니까 표정 보소...

이런 거 보고 싶다고요!!!!! 장즈수 질투 하면 어느 누구에게도 뒤지지 않는 놈인데...!!!

 

원작에도 있는 에피임... 샹친이 자꾸 유혹하니까 그 유혹 받아줄 듯 와서는 휙 잘 자라 하고 불 꺼 버리는 거ㅋㅋ

키스하는 것처럼 다가오는 건 샹친이 즈수 방학숙제 훔치러 몰래 올 때 에피 같기도 하고

암튼 은근한 긴장감이 흐르는데 이게 빠졌네 ㅠㅠ 이 이후로 샹친이 추워서 떠니까 손 잡아준 씬 이어지는 거 같음

 

샹친 100등 안에 들게 해 보려고 중1수학도 제대로 못 푸는 애 눈높이에 최대한 맞게 공구 제작중인 즈수

하아... 이미 넌 사랑에 빠졌던 거야

 

*결혼식!!!!

 

https://www.youtube.com/watch?v=WCLCEI4vXtY&list=LLeg_wa-8NwxGpCuibkvy4aA&index=3&t=11s

 

감독판 뮤비와 결혼식 영상 클립 섞어서 재구성.

원작에도 즈수가 비맞고 마음 확인 후 집으로 들어와 부모님께 (지금은 아니지만) 샹친과 결혼하겠습니다! 폭탄 선언하고 즈수 엄마가 사흘 후에 결혼식 밀어붙여 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그때 즈수는 영화에서처럼 진지하게 자기가 샹친과 결혼하겠다 마음먹고 청혼한 게 아니라, 결혼을 사후이와 하는 게 아니라 샹친과 하겠습니다! 였음.

 

지금 당장은 아니고 회사 일 정리되고 학교 일 정리되는대로...라고 단서를 달았지만 즈수 어머니 그거 가뿐하게 패슼ㅋㅋㅋㅋㅋ영화에서도 마음 확인한 후 3일 후에 결혼식 하는 거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일만에 결혼식 퀄 보소

 

일부러 이렇게 찍은 건지 하여간 화면이 퀄이 좀 많이 떨어짐. 전체적으로 뿌옇고.

대만판 2005년 결혼식은 상상도 하고 싶지 않고...(즈수가 여장하고 샹친이 남장한 결혼식...뭔 생각이었을까)

일본판 2016년 리메이크에서는 즈수가 어디 도살장 끌려간 소 얼굴 하고 있다가 "갑자기 결혼하게 돼서 화났는데 네가 예쁘니까 됐어."라는 명대사를 남겨 주셨더랬지.... 그리고 널 만난 건 기적이라는 즈수답지 않은 멘트까지.

 

이 결혼식은 즈수 어머니가 밀어붙인 건지는 모르겠는데 즈수도 쿵짝이 맞은 듯? 

신부 맞이하는데 웃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부 이쁘긴 함

 

샹친 아버님 헤어스타일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내 즈수 샹친만큼 행복해보임...결혼식이 정상적이고 즈수도 행복해보이니 좋구나

 

즈수가 어머니가 벌인 급한 결혼식에 동참했다는 증거 여기서 나옴ㅋㅋㅋㅋㅋ교장 쌤 주례로 소환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교장 쌤 샹친 무시하고 소문 오히려 확대재생산하신 분 아닌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 다닐때 내가 그렇게 말렸는데 결국 이렇게 됐네 너희 둘 봐라 이렇게 말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말리긴 하셨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샹친이 우리 이름이 같은 종이에 씌어졌다고 좋아한 게 100등 성취했을 때. 

결혼증명서? 같은 데 사인하면서 즈수가 같은 말 함... 

우리 이름이 같은 종이에 또 나란히 있게 됐어

얘 이렇게 로맨틱한 애였나...?

 

그에 대한 화답으로 샹친 즈수 멱살 잡아당겨 키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키스 때 상황 재연

샹친이 멱살 잡아 키스하자 받아주면서 샹친 허리 끌어당기는 장즈수 칭찬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케 받겠다고 벌떼처럼 달려드는 사람들 뒤에.... 아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진 이 대인배 샹친에게 축복을 주고 싶다고 결혼식 주방장 자청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니 왜 사서 그런 고문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 부부 너무 행복해 보여 아진 멘붕온듯 뛰어들려 함 ㅠㅠ

 

이 부부 너무 행복해 보여서 이 캐스트 그대로 드라마 보고 싶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장키 드라마 찍어주면 안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너스? 데이트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zmd6DdegQtM&list=LLeg_wa-8NwxGpCuibkvy4aA&index=4&t=0s

 

이건 진짜 무슨 영상인지 모르겠음. 근데 아무튼 둘이 너무 예뻐... 만약 홍보 영상 아니라면 둘이 결혼하고 데이트한 장면이 분명함. 즈수 눈빛이 그걸 말함...

 

샹친 보는 즈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버하면 이런 눈빛 보는 건가요..... 아놔 이렇게 달콤해도 되는 건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친(마누라)은 열심히 오락하는데 오락 안 하고 여친 얼굴만 쳐다보는 거 반칙이야

하... 무슨 딱밤을 저런 얼굴로 맞아... 이마 터져도 좋은 거야 그런 거야

 

인형뽑기왕 장즈수부터 대관람차까지 이 영상 속 장즈수는 장즈수가 아님

마누라바보 수준을 넘어섰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상만 보면 즈수가 샹친 더 좋아하는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

샹친의 존버가 승리한다는 느낌은 시즌2 뒤로 갈수록 느낄 수 있긴 한데 

이 영상은 그걸 압축해놓은 느낌임

아무리 봐도 영화 속에 들어갈 건덕지는 없고 무슨 홍보 영상 같기도 한데

아 몰라 난 얘네 이렇게 산다고 생각할 거야

 

행복해라 장즈수 위안샹친

당 떨어질 때마다 우울할 때마다 꺼내볼 거야 너무너무 예쁜 커플!

+ Recent posts